많은 잠재고객들이 있는 매체인 카페와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알립니다
정확한 타게팅 뿐만 아니라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확산형 서비스는 컨텐츠를 각각 다르게 제작하여 컨텐츠와 어울리는 타겟의
카페에 확산하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.
- 타겟 키워드를 활용하여 정해진 내용의 컨텐츠를 확산하여 관심도 유발
(ex 행사/이벤트/제품홍보 등)
- 추천/후기형 서비스는 실제후기(실사진 활용)를 이용한 컨텐츠를 제작하여
관련타겟 카페에 컨텐츠를 게시하는 서비스입니다.
- 실제자료를 활용한 컨텐츠 게시로 신뢰도 상승효과
(ex 화장품/유아용품/주방용품/전자제품 등)
- 포스팅형 서비스는 제품 사용후기 및 방문 후기를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
형식의 컨텐츠를 게시하는 서비스입니다.
- 실제자료와 상세가이드를 활용 및 주력카페 설정을 통한 신뢰도 상승효과
(ex 상점/음식점/서비스업체 등)
- 프로모션형 서비스는 소셜 서비스 핫딜이나 할인 프로모션 등의
정보 공개를 통해 자연스러운 구매가 이루어질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- 카페&커뮤니티별로 진행 조건이 다르지만, 확실한 구매 유도가 가능합니다.
소통과 공감을 통한 소비자와의 접점 증가
일방적 노출이 아닌 소비자에 의한 선택적 노출이라는 확장성과 차별성을 가지며 저비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거부감 없는 콘텐츠로 소비자 접근 정보형 콘텐츠 제작으로 빠르고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 효과는 물론 스마트 폰의 확산으로 마케팅적 활용도에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